[증청 성명] JFRS는 인터넷에서 가짜 사기가 공개되었으며…명예훼손에 대한 엄정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최신 뉴스 기사

@@FpbGl 0 141 03-20


JFRS는 최근 인터넷 상에서 가짜 사기 및 회사에 대한 명예훼손 발언이 있었으며, 이에 대한 전문 조사 및 법률 자문을 위해 Park, Lee & Hon LLC에 위임하였습니다. 법률 자문을 받은 후, 해당 문제에 대해 관련자에 대한 법적 조치 및 보상을 취할 것임을 선언합니다.


Park, Lee & Hon LLC 변호사 사무실의 법률 의견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1.이러한 내용은 명예훼손의 전형적인 사례를 대표합니다. 조사 결과, 피의자의 Naver 계정 "ssregi clean"이 특정 기관의 "홍보비"를 수령하고 위와 같은 비방적인 발언을 작성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JFRS를 명예훼손함으로써 가짜 고수익 투자 프로젝트를 활용하여 개인 투자자들을 유혹하고, 기관 거래 절차를 위반하는 소문을 퍼뜨렸습니다.
2.대부분 동일한 이름을 사용하지만 다른 알파벳으로 이루어진 밴드 그룹들은 보통 근거 없는 가짜 내용을 전파합니다. 그러나 확인 결과 JFRS (Jefferies) 밴드 그룹은 실제 소액 투자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그룹은 많은 고객을 관리하기 때문에 각각의 매니저가 책임을 지고 있으며, 고객 정보를 보호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매일 업데이트되고 추적되는 최신 추천 주식 수익과 정보는 대부분의 정식 증권 기관의 정상적인 홍보 활동입니다.

가짜 발언 및 명예훼손 행위는 다음 두 조항을 위반합니다:
제307조(명예훼손)
1.공연히 사실을 적시하여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2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2.공연히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제309조(출판물 등에 의한 명예훼손)
1.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신문, 잡지 또는 라디오 기타 출판물에 의하여 제307조 제1항의 죄를 범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7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2.제1항의 방법으로 제307조제2항의 죄를 범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1천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관련 법률 조항은 개인의 명예를 보호하기 위해 존재하며, 의도적으로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법적으로 처벌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JFRS는 법률 자문을 받은 후 관련자에 대한 법적 조치 및 보상을 취할 것입니다.

JFRS의 성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는 항상 고객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며, 이러한 증거 없는 불법 발언 행위를 엄격히 처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회사와 고객의 합법적 권리를 침해하고 정상적인 시장 질서와 상업적 윤리를 훼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우리 회사 평판을 손상시키는 모든 행위에 대해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관련 법률 조항은 개인 명예를 보호하고, 타인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엄격히 처벌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여름로 112, 9층 (밀브리지 홀). 강남역 4번 출구에서 직진하여 횡단보도를 건너고 좌회전하면 도착합니다.

Park, Lee & Hon LLC가 가짜 사기 발표에 대한 조사 결과에 대한 답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의 및 연락


JFRS 한국
이메일: info@jfrsclub.com
전화:010-2028-3765
웹사이트:https://www.jfrsclub.com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 금융로 2길 24번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등록